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웅진 슈퍼팟 잉글리시 사용 후기

by mintdolce 2021. 7. 8.

웅진북클럽에서 출시된 슈퍼팟잉글리시를 7월부터 사용중이다. 메인 화면은 각각 TODAY, LESSONS, BOOKS, MOVIES로 구성되어 있다. 학습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 아이들이 영어를 흥미있게 배우기 시작했다. 구성내용의 세부정보는 다음과 같다.

TODAY

일일학습을 하는 TODAY 화면

영어학습은 매일 규정대로 일정양을 흥미롭게 학습해야 효과가 좋다고 생각하는데, 슈퍼팟잉글리시는 매일 학습해야할 진도를 TODAY에서 다양하게 제시해주어 말하기, 듣기, 쓰기, 읽기를 골고루 향상시켜준다.

BOOKS

 

2400여 권 규모의 국내 최대, 최고 영어원서 도서관을 집에서 이용할 수 있다.스콜라스틱전용관에서는 미국학교에서 사용하는 도서 플랫폼인 북플릭스 등 스콜라스틱의 유명 시리즈들이 700여권 제공된다. 엄마표 영어로도 유명한 ‘참빛북클럽’의 원서 1252권 전권과 디즈니, BEARPORT 등 유명 출판사의 영어 원서들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BOOKCLUB은 미국 초등학교 정통 리딩 교재 시리즈 LEAD21책이 포함되어 있는데, 미국의 대표적인 출판사인 MACGRAW HILL의 검증된 컨텐츠인 만큼 쉬우면서 내용이 상당히 좋다. 인지와 사회과학적 지식을 통합교육 할 수 있는 책이다.

MOVIES

 

영어는 흥미있는 것에 노출시키는게 제일 효과가 좋은 만큼, 직접 캐릭터를 골라 애니메이션을 시청할수 있게 디자인되어있다. 해외 전문 어린이 채널인 BBC, Nickelodion 등 전 세계적으로 인정된 콘텐츠들을 슈퍼팟잉글리시 안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LESSONS

영어는 흥미있는 것에 노출시키는게 제일 효과가 좋은 만큼, 직접 캐릭터를 골라 애니메이션을 시청할수 있게 디자인되어있다. 해외 전문 어린이 채널인 BBC, Nickelodion 등 전 세계적으로 인정된 콘텐츠들을 슈퍼팟잉글리시 안에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학습시간

투데이 학습은 15분정도 소요되고, 책을 5권 정도 보고 영상을 3~5개정도 시청하면 하루에 합쳐서 2시간정도 되는데 매일매일 재미있게 학습했던게 쌓이게 되면 어느순간 실력이 될거라 생각한다.

학습방법

아이주도로 흥미있는것 위주로 선택하되, 가이드라인은 꼭 필요하다. 투데이학습을 먼저 시작하고 원서를 읽고 영상을 보게 하는 순서가 필요하다. 이외에도 활용방법이나 궁금한 점은 담당북큐레이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2주치의 워크북이 집으로 배송되는데, 워크북 진행도 동영상을 보며 가이드가 되기 때문에 혼자서 무리없이 활용가능하다.

일주일치 한권에 7쪽으로 구성되며, 2주치가 배송된다.
스티커를 붙이고 그림을 연결할 수 있어서 흥미있게 학습할 수 있다.



사용후기

A,B,C도 모르는 6세와 8세 아이가 일주일 째 사용중이며, 영어책을 읽어주는 것 조차 싫어하던 아이들이었는데 원서에서 녹음되는 음원은 거부감없이 잘 받아들이고 있다. 그 이유는 책의 다양성으로 그림책의 묘미를 알게 되어서라고 생각한다. 또한 재미로 받아들이고 있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투데이 학습을 하며 노래를 부르고 원서를 읽는 습관을 들이고 있다.

가격

24개월약정 패드포함 비용은 월 74,000원, 패드불포함 컨텐츠만 이용시 비용은 월 69,000원이다.

댓글